Violin Diary

연습: DPR Ian - So Beautiful (무반주+MR) / Nerves (+MR)

Eunice_t-story 2024. 4. 22. 15:52

2024. 4. 8. 15:46

 

내가 가끔 사용하는 악보 사이트에 이안 곡 악보가 좀 있긴 하다. 먼저 국내 사이트부터 찾아볼 걸.

So Beautiful은 자꾸 들을수록 좋아지는 곡인 거 같다. 젤 첨에 들었을 땐 잘 못 느꼈는데 들을수록 좋다.

이안 곡들은 단조 곡들이 많아서 그런가, 현악 4중주 같은 형태로 연주하면 되게 듣기 좋을 거 같다.

물론 나는 듣는 거만 할 수 있음 ㅋㅋㅋ

 

이 곡은 스포츠댄스 팀이 이 곡에 맞춰 춤 추는 거 보고 싶다.

곡 분위기가 약간 스포츠댄스랑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실력이 되면 해보고 싶지만 무리데쓰.

스포츠댄스는 진짜 배워보고 싶긴 한데... 완전 내 로망.

내가 만약 지금 스포츠댄스를 배우는 중이었다면

레슨쌤한테 졸라서 이 곡으로 해보자고 막 우겼을 듯 ㅋㅋㅋ

하지만 배우다가 뼈나 근육 다칠 거 같단 생각이 먼저 드네,

이제 나이가 있다보니.. -_-;;

 

해외 악보 사이트에서 피아노 악보라도 구해서 해보자 했는데

국내 사이트에 멜로디 악보가 떡 하니 있는 거다. 국내 사이트부터 검색해볼 걸...

최근에 뮤즈스코어 프로그램을 깔았는데, PDF를 뮤즈스코어 파일로 변환했더니 재생이 되더라.

참 신기한 세상이 됐다. 악보만 보는 거보다 들으면서 악보를 읽으면 확실히 도움이 됨.

 

 

전공자가 연주하면 제대로 느낌 살려서 잘 연주했을텐데.

그거 보면서 나도 흉내라도 내보고 싶었는데,

아무리 유툽을 뒤져봐도 이 곡 바욜린 커버는 찾을 수가 없었다.

다른 악기 커버들이랑 보컬 커버 영상들은 있던데 바욜린 커버는 즌혀 없음. 내가 못찾는건가.

 

이 곡 말고 다른 곡도 하나 더 해보고 싶어서 악보를 뽑아놓긴 했는데,

앞으로 다른 곡들도 좀 악보 만들라고 국내 악보사이트에 요청을 올려봐야겠다.

정작 바욜린으로 해보고 싶은 곡은 안 올라와 있다.

 

 


 

 

이안 곡 딱 두 곡을 해봤다. 이제 스즈키로 고고씽해야겠다.

스즈키 도장깨기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