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s+Design

SVA(School of Visual Arts)의 Steven Heller와 Lita Talarico 내한

Eunice_t-story 2009. 2. 23. 16:39
모교의 학장님들이 학과 창립 10주년을 맞아 아시아 지역 순회공연(?)을 하신다...
사실 작년부터 온다고 메일을 돌리셔서 
'왜 이리 일찍부터 온다고 알려줄까...
올 때 다 돼서 알려줘도 될텐데...
이러다 안 오는거 아냐?'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 예고했던 대로 드뎌 3월에 오신단다.
한국에 나와 있는 졸업생들과 저녁식사 일정까지 잡아놓으셨다...
오늘 온 공지메일에 보니
일정이 꽤 빡빡하실텐데도 
본국으로 돌아간 졸업생들이 작년 10주년 기념파티 때 올 수 없었다고
일부러 아시아권 졸업생들을 위한 아시아 순회를 계획하셨나보다.
facebook에 SVA 동기들 모임에 보니 작년 10주년 기념파티(뉴욕에서 열렸던) 때 사진들이 있어서
우리 기수 아닌 다른 기수 졸업생들과 다른 학과 졸업생들도 사진을 볼 수 있었다.
사실 내가 다니던 때만 해도
다른 학과와 그닥 교류가 많았던 거 같진 않다(아님 나만 모르고 있는 걸 수도...-.-)
그런데 요즘은 서로 학과들끼리 교류가 활발한 것 같다.
같이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하고 말이다... 우리 땐 그런 거 안 했었는데...-..-
당시에 엄청 꼬질꼬질하고 한 없이 궁티나는 유학생이었던 나를 
학장님들이 다시 보면 알아볼 수 있을지...ㅋㅋㅋ
물론 지금도 자체발광할 정도는 아니지만 
당시 유학생 시절에 비해 그래도 이제는 어느 정도 사람의 형상을 갖추게 되었으니까...ㅋㅋㅋ
facebook에 올린 내 사진을 봤다면 그닥 못알아보시진 않겠지?^^
그나저나 영어로 말 안 한지 벌써 8, 9년쯤 됐는데 입이나 떨어질지 모르겠다...-..-
학장님들, 강연회 성공적으로 치루시고 저녁 만찬 때 뵙겠습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