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in Diary

볼파르트 18번

Eunice_t-story 2015. 9. 2. 11:39

17번은 결국 메트로놈 80은 나 혼자 집에서만 여러 번 도전해보고 레슨 때는 75까지 헥헥거리면서 해보다가 70에서 정착 ㅋㅋㅋ

내 수준에 아무래도 80은 무리데쓰~ 오케 곡들을 80에 놓고 빠른 부분을 해봤는데 버겁다. 아직 내 수준엔 넘 빠름~빠름~빠름~~
근데 오케 곡들은 앞으로 메트로놈 80으로 맞춰 놓고 연습해야겠다. 
메트로놈 없이 연습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 뭐 당연한 야그겠지만 ㅋㅋ

어쨋든 그래서 드디어 18번으로 넘어갔다. 이거 하고 흐리말리하고 차이콥으로 넘어갈 예정. 흐리말리 하이 포지션 음계는 차이콥 땜시?



원래 볼파르트 관련 영상들은 이 분 꺼 말고 딴 분 영상들을 주로 참고했었는데 이 분이 그나마 내가 목표하는 속도랑 가장 비슷한 거 같다.
리타르단도 좀 제대로 지켜서 하면 좀 더 완성도 있을 거 같다. '여유가 되면' ㅋㅋㅋ


원래 볼파르트는 항상 이 분 영상을 참고했었는데 지금 보니 이 분 완전 너무 달리시는 분 ㅋㅋㅋ 헥헥


이 분도 디게 빠르다. 위의 분과 속도 거의 같음. 
그래도 데타셰보다는 레가토에 핑거링만 빠르게 하는 게 좀 그나마 덜 어려운 것일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