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in Diary

연습: Summer, Beautiful (도깨비 OST) (제니윤의 바이올린 베스트 컬렉션)

Eunice_t-story 2019. 9. 19. 12:04

진짜 8년인데 실력은 8년 같지 않다...


책에 있는 곡들 중에 내가 모르는 곡들이 많다. 나름 대중적으로 좀 알려진 곡들일텐데 내가 일본 애니 덕후도 아니고 잘 모름.

이 곡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난 모르는 곡. 피아노 반주에 맞춰서 해볼라 했는데 바욜린 들어가는 타이밍을 진짜 잘 모르겠음 ㅋㅋㅋ

그래서 그냥 무반주로...





*





1포에서만 머무는 곡. 그래도 쉽진 않다. 하지만 하루만에 그냥 연주가 되긴 되더라. 몇년 전이라면 이 곡도 진짜 이것보다 더 못했을텐데

그래도 8년씩이나 지나고나니 쫌 나아지긴 했는데 젊은 사람들 8년 하면 이거보다 훨씬 잘하는데 나는 역시 너무 늙은 듯 -_-


요즘은 자꾸 비클래식 악보책을 뒤적뒤적하게 되네 ㅋㅋ 그래도 사놓은 거 써먹는 차원이라 뿌듯. 사놓고 안쓰면 너무 아깝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