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in Diary

Mozart Divertimento - 1악장

Eunice_t-story 2013. 9. 30. 23:22
일단 1악장 악보를 받았다. 10월 9일 한글날 오전 9시에 또 합주연습! 악! o_o




악장 하나가 악보가 길다.... 갈수록 길어지는 악보... 우선 1악장 악보만 있는 악보를 받았다.
오늘 초견으로 앞부분만 좀 해봤다. 물론 엄청나게 버벅대긴 했으나 
초견으로 악보 읽으면서 내 손가락이 돌아가는 것에 나도 놀램 ㅋㅋㅋ 
내가 여태 나의 능력을 엄청나게 과소평가했었나...? ㅋㅋㅋ 잘 하려면 물론 한참 멀었으나 ㅋㅋㅋ
3악장까지 있는 악보 영상.




디베르티멘토 전곡은 3악장으로 구성.
모짤트가 갈수록 왠수가 돼가고 있는 현상황...
듣기만 하는 사람은 알 수 없는 고난이도... 모짤트 정말 천재 맞다는 거 자꾸 절감된다 ㅋㅋㅋ
이 곡도 스피드와 트릴 작렬! ㅋㅋㅋ 왼손가락 맛사지라도 해가면서 유들유들하게 해야.
모짤트 바협도 그렇지만 이 곡도 보잉을 너무 길게 하지 말아야겠다.
물론 생각은 이런데 몸이 잘 안 따라 줌 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