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in Diary

바이올린 케이스 - Lang

Eunice_t-story 2014. 7. 5. 12:53
케이스 브랜드도 되게 다양. 갤럭시, Bam, Bob, Lang, Winter 등등.
요즘 여기저기 디다 보고 있는데 내 눈엔 Lang 제품이 이뻐 보인다.
사진들 보면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Lang 제품은 요거. 겉 표면 재질이 애나멜이다. 방수 되고. 무게는 2.3kg 정도...?
컬러도 그냥 기본적인 블랙으로.
레드 컬러도 상큼해보이고...
애나멜로 뺀질뺀질한 것도 좋지만 요런 악어가죽 같은 패턴도 좋아보이네...
요런 모양도 가벼워 보이고 좋다. 심지어 무게도 0.3kg 정도 덜 나가는 것 같고... 
요거 블랙 컬러로 악어가죽 패턴 있는 것도 괜찮아 보임.
일단 내 취향은 Lang인갑다. 화이트도 괜찮을까...? 이것도 좋아 보이고 저것도 좋아 보이고 ㅋㅋㅋ 

****

바욜카페에서 케이스 관련글 검색해 보니까 랑 케이스는 무겁다는 인식이...
게다가 요런 애나멜은 기스 나면 표가 많이 나나...??? 
그리고 삼각 케이스는 본뮤지카가 안 들어갈 수도 있다고 ㅠ_ㅠ
지금 내가 갖고 있는, 바욜 살 때 따라 온 케이스를 바욜린 넣은 채로 무게를 달아봤더니 3kg 정도 나가는 거 같다.
이미 나는 무겁게 매고 다녔던 것인가? ㅋㅋㅋ 그렇다면 랑 케이스 정도면 지금 현재 내가 매고 다니는 무게랑 비슷한 건가???
근데 한성스트링에 있는 사진으로 보면 본뮤지카 정도도 들어갈 거 같이 보이는데..
이래저래 좀 고민을 오래 해봐야 할 듯. 이게 한두달 쓰고 바꿀 것도 아니고 한 번 사면 오래 쓸 건데...
지금 현재로서는 하얀 애나멜 삼각 랑케이스가 가장 갖고 싶다. 앞으로 또 맘이 변하지 않는다면 ㅎㅎ
저게 본뮤지카가 들어가야 하는데...


'Violin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이콥스키 안단테 칸타빌레  (0) 2014.08.05
Handel Sonata no.3 - Part 3 of 4, Largo  (0) 2014.07.08
트로이메라이  (0) 2014.06.10
비브라토 개시  (0) 2014.04.22
메트로놈 앱: musebook metronome  (0) 2014.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