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in Diary

Mozart 피가로의 결혼 서곡 score

Eunice_t-story 2015. 4. 29. 12:01


드디어 슈벨트 미완성을 마치고 이제 모짤트 피가로의 결혼 시작. 
이 곡은 지난 연주회 때 했었으나 내가 지난 연주회 때 참여를 안 한 관계로 난 첨 보는 곡. 
다른 분들과 보조를 맞추려면 어여 익혀야 할텐데...
음청 템포 빠르다~ 앞부분만 레슨 때 쫌 해봤는데 손가락은 제대로 돌아가기는 한다. 그나마 이런 거라도 위안을 삼아야...
2년 전과 비교했을 때 왼손이 훨씬 부드러워지긴 했다. 물론 아직도 멀었지만... 
2년 전이었다면 이게 손가락이 안 돌아간다 ㅋㅋㅋㅋ
근데 우리 연주할 땐 어느 정도 템포로 하게 될까... 
프로 오케들도 오케마다 사실 템포가 들쭉날쭉이긴 하다. 솔로 연주자들도 마찬가지. 
그래도 어느 정도 선에서의 템포는 지켜줘야 할텐데... 
이 곡은 자체가 워낙 빠른 곡이라 너무 느려터지게 할 순 없을텐데.
근데 문제는 우리 실력에 너무 빨라도 문제라는 거 ㅋㅋㅋㅋ 
어쨋든 나는 첨 해보는 곡이라서 지난 연주회 때 했던 다른 분들에게 민폐가 안 되려면 열심히 해야 ㅋㅋㅋ
쌤이 아직 악보를 안 주셔서 카페에 올려져 있는 걸 일단 첫 페이지만 출력했다. 이거라도 보면서 좀 연습을 해봐야겠다.

<오케 연주>


번스타인 지휘 버전도 있던데 난 요게 맘에 드네 ㅎㅎㅎ 

역시 지휘자에 따라 오케 연주도 달라진다. 난 아직도 막귀라 제대로는 잘 모르겠으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