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Movies

Jang Keun Suk: 12기 정회원 물품 도착

Eunice_t-story 2020. 12. 21. 12:26

토욜에 받음. '달력인가? 왜 올해는 작지?' 했는데 정회원 물품이었음.

내가 달력은 주문을 하고 지금 이러는 건가? 했겠지?

 

컬러 이쁘다. 마치 왕관(프린스) 같기도 하고...

 

 

여행가방 악세사리 같은 저걸 달고 앞으로 여행 갈 일이 많이 생길까... 

내가 이제까지 평생 살면서 기가 막힌 일들이 아예 없었던 건 아니지만 코로나는 진짜 역대급인 듯.

코로나가 앞으로 과연 언제 끝날지, 다 끝나고 나중에 늙어서 이 때는 이랬지... 하면서 떠올릴 때가 과연 올지,

참...

 

요즘은 SNS를 전혀 안 들어가게 된다. 뭐가 떠도 모르고 그냥 지나가게 되는 경우가 많을 듯.

현실 친구들이나 지인들끼리는 전혀 SNS를 하지 않기 때문에 굳이 SNS를 이용하지 않아도 연락이 가능.

 

SNS는 그러고보면 여태 덕질용이었나보네. 내가 덕질이란 걸 요즘 끊고 살다 보니 자연스레 SNS 쳐다볼 일도 없어졌음.

그래도 정회원은 다행히 안 놓치고 가입은 했었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