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Movie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대본집 왔다.

Eunice_t-story 2020. 11. 24. 11:38

선주문했었는데 드뎌 왔음. 받은 지는 며칠 됐는데(지난 주에 받음) 이제사 포스팅.

인쇄퀄이 딱히 좋은 거 같진 않음. 눈이 예리하지 않은 나 같은 사람 눈에도 그리 보인다. 게다가 책 모서리 드럽...

뭐 책 속에 담긴 내용이 중요하긴 하지만, 새 제품인데 왜 이리 드럽나.

 

이게 자세히 보니 내년 달력이었는데 요 달력 커버 딱 보는 순간 어쩜 이리 결혼사진 같던지 ㅋㅋㅋ

드라마 끝날 때 티비로도 본 사진이긴 한데, 그땐 그런 느낌이 안 들었는데, 직접 종이에 인쇄된 걸 보다보니

완전 이거는 결혼사진인 거다 ㅋㅋㅋ 둘이 웨딩복만 입고 있으면 진짜 딱 결혼 사진. 신혼부부들이 거실 벽, 침실에 걸어놓는 딱 그런 사진 같다 ㅋㅋㅋ 밑에 나무 받침은 마침 내가 갖고 있던 거 활용.

 

드라마 제목이 대사로 나왔던 바로 그 장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