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in Diary

연습: 피가로 2바욜 악보 2 페이지 부분

Eunice_t-story 2015. 5. 22. 14:04



진도는 이미 3 페이지 중간 정도 나가긴 했다. 쌤이 지적 안하신 거 보믄 보잉이 이게 맞긴 한 거 같은데
유툽에서 오케 연주 영상들을 몇 개 디다 봐도 2바욜 클로스업이 별로 없어서... 

유일하게 영상 하나에서 2바욜 보잉을 보니 맞긴 한 거 같음 ㅋㅋㅋ
어쨋든 string crossing 입빠~이 해야 되는 부분이다. 

다행히도 핑거링할 때 걸리적 대는 부분은 없어서 그나마 다행스럽다.
5월 오케 연습 땐 이 곡까지 해보게 될 거...같진 않다. 


물론 지난 번 공연에도 참여했던 단원들은 이 곡도 이미 다 배웠고 무대에서도 해봤지만
나 같이 한 텀 쉬고 하는 단원들은 첨 배우는 곡. 별로 길지도 않으면서 엄청 광속이라 어려운 곡.
내가 지금 연습하는 템포보다 훨씬 빠르게 하면 당근 버벅댈테고 ㅋㅋㅋㅋ
템포 빠른 멜로디 연습방법: 천천히 반복 연습 하면서 점차적으로 템포를 빠르게 한다.

이거 이미 다 아는 거다. 근데 실천을 해도 잘 안 됨 ㅋㅋㅋ
아마도 연습량 부족이겠지... 하루에 5시간씩 연습하는 사람들과 상대가 안 됨. 반성해야...
계속 손가락을 돌려야 해서 손에 쥐날 거 같다. 늙으니까 참 굼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