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Tell

나눔 후기

Eunice_t-story 2018. 2. 13. 13:10

해외 근짱팬과 국내 밍왕팬에게 나눔한 건수가 총 15건. 밍왕팬 8명, 근짱팬 7명에게 엽서, 카드택을 보냈다.

근짱팬은 전부 해외라 EMS를 썼더니 엽서/카드택 제작비의 10배 정도의 배송비가 ㅋㅋㅋ 

게다가 다들 배송 시 집에 없어서 EMS가 직접 정상적으로 배송을 완료한 건수가 되게 적다. 못 받아서 반송 오면 다 내가 가져야지 ㅋㅋㅋ


앞으론 근짱 해외팬들에게 뭘 보내더라도 개수를 이번처럼 너무 많이 하면 안 되겠구나 싶다. 그냥 2~3명 정도가 적당한 듯.

우체국에서 접수 다하고 얼마냐 했더니 세상에 뭔 우편비용이 그리 많이 나오던지 순간 완전 충격이었다는 ㅋㅋㅋ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쓸데없이 그리 돈을 길바닥에 뿌렸는지 참... -..- 앞으론 좀 자제해야겠네. 

근데 나눔하니까 재미는 있다 ㅋㅋㅋ 이래서 다들 나눔 하나부다. 그러나 너무 자주는 못할 짓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