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More

Placebo: A Place for Us to Dream 도착!

Eunice_t-story 2016. 10. 21. 14:31

발송 시작되면서였나? 하여튼 며칠 전에 생산 지연 어쩌구 함시롱 좀 늦게 도착할 거라는 메일을 받았었다.

어차피 유럽에서 물 건너 오면서 여태 총알 배송으로 받아본 적이 없었는지라 

그러던지 말던지 하는 맘으로 암생각이 없었는데 꽤 빨리 왔네??? 10월 7일 발매됐으니 약 2주만에 온 거다.


간만에 대서양 건너 받아 본 유럽 소포. 로얄 메일, 오랜만! 근데 왠열로 이리 예상보다 똑바로 배송이 됐을까. 담당자 바꼈나? ㅋㅋㅋ



Jesus' Son 딱 한 곡 빼곤 이전에 다 발표된 곡들.








Hedonism의 시절 ㅋㅋㅋ


이미 봤던 사진들도 끼어 있다. 하지만 새로운 사진들이 좀 더 비중이 많은 거 같다.


Pure Morning 포샵질 했네 ㅋㅋㅋ


이렇게 구 드러머들 사진을 쓸 땐 허락 받고 올리겠지?? 더구나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니??






디자인 깔끔하니 이쁘다. 생각보다 빨리 와서 좋고.



Viva video 보다 Quik이 뭔가 더 세련된 듯? 그래도 쓰기엔 Viva video가 더 편한 거 같긴 하다.

사진들 모아 영상으로 ㅎㅎㅎ

간만에 다시 들어보는 Vivre Son Histoire. 이 곡 만든 팬도 이 앨범 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