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More

내 귀에 캔디 9회 OST

Eunice_t-story 2016. 10. 21. 00:48

첫 등장한 남배우 수영장 장면에서. The Lucky one by Taylor Swift

타일러 스위프트라는 이름은 많이 들어봤고 얼굴도 보긴 했지만 노래는 첨 들어본다.


남배우 연 날릴 때 나오던 곡. Love You Lately by Daniel Powter



여배우 캔디 때 나온 곡이었던가? 어쨋든 Reset by Toy (with 이적)



그러니까 유희열이 작곡하고 이적이 부른 건가?? 유희열은 무슨 예능 프로에 나온 거랑 본인이 진행자로 나오는 스케치? 거기서만 봤고 

작곡을 한다는 걸 알긴 했지만 유희열 작곡 노래는 첨 들어본다. 

가만 보믄 내가 요런 스타일의 멜로디를 꽤 좋아하나봐. 전에 나왔던 노리플라이의 '끝나지 않은 노래'도 쫌 요런 풍이다.



***



근짱의 캔디 4호는 나도 벌써 알겠다 ㅋㅋㅋ 근데 9회 때까지만 해도 근짱이 몰랐을 거 같긴 하다. 

캔디 4호가 목소리를 본인 티 안 내려고 일부러 조심하는 거 같았음.


근짱 김밥 썰 때 칼질을 좀 살살하면 안 터질텐데 ㅋㅋㅋ 

끼끼는 근데 근짱이랑 별로 안 친한가?? 같은 집에 사는 건지 안 사는 건지 도통 보이질 않네.


전에 근짱이 끼끼 안을 때보니까 좀 대충 안는 거 같더라. 근짱은 차라리 개하고 궁합이 맞을 수도. 

개한테 하는 거랑 똑같이 고양이를 대하면 안 될 거 같은디... 

[너는 펫] 메이킹에서 순이한테 하듯이 끼끼한테도 설마 그러는 건 아니겠지? ㅋㅋㅋ 

난 개도 안 키우고 고양이도 안 키우지만 나중에라도 고양이를 키우게 된다면 모시고 살아야지.


본인도 자신이 베르사이유 장미 과라는 걸 아는게 너무 웃긴다 ㅋㅋㅋ 

근데 진짜 근짱은 얼굴이 너무 순정만화 같이 생긴 건 맞다. 완전 인정. 만화인지 사람인지 진짜 구별 안 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