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in Diary

첫 연주회 후기 (2013년 4월 6일)

Eunice_t-story 2013. 4. 8. 15:25
드디어 지난 2달(이었나...?) 동안 준비했던 연주회를 지난 토요일에 무사히(!) 마쳤다.
물론 실수도 많이 하고 초반부에는 잔뜩 긴장해서 끝까지 잘 할 수 있을까...
라고 솔직히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악보 쳐다 보느라 ㅋㅋㅋ 
연주회가 점점 진행되면서 긴장할 틈도 없이 연주에 몰입했고 
다행히도 크게 긴장하지 않고 연습하던 대로(라고 해봤자 그 실력이 그 실력 ㅋㅋㅋ) 마쳤다.
다들 직장인들이고 아마추어 바욜 레슨생들이라 연습할 시간도, 전공자 같은 능력도 부족하지만,
되는 데까지 열심히 했고 특히 감사드릴 분들은 이런 아마추어 연주자들을 정말 훌륭하게 받쳐 주셔서 
우리 레슨생들 소리를 잘 포장해주신 비올라, 첼로, 더블 베이스 전문 연주자 분들이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연습할 때 도돌이표, 박자, 다들 정말 잘 안 맞아서 선생님이 지휘가 아닌 박수로 수동 메트로놈 역할을...ㅋㅋㅋ
연주회 때도 선생님이 폼 안 나게 지휘자로서 박수 무당처럼 박수를 치실 순 없기에 박자가 어긋나면 어쩌나 했는데
아슬아슬, 틀린 부분도 있긴 했지만 다행히 한곡 한곡 끝까지 연주했다.
마치 마라토너가 1등은 못 해도 끝까지 완주한 기분이랄까 ㅋㅋㅋ



내 딴엔 아이네보다 홀베르그를 더 열심히, 덜 틀리고 했었다 생각했는데
영상을 보니 아이네가 (그나마 ㅋㅋㅋ) 더 잘 한 것 처럼 들린다. 역시 1 바욜린이 중요함.
프로그램에서 한 번 했지만 G선상 아리아를 앵콜곡(ㅋㅋㅋ)으로 다시 했다. 우린 앵콜곡까지 준비할 실력이 아니야 ㅋㅋㅋ

그동안 연주회 준비하느라 스즈키 진도를 못나갔는데 이제 다시 스즈키로 돌아가려나...?
하여튼 다음에 또 연주회를 하게 된다면 이번 1회 때보다는 좀 더 나은 실력으로 할 수 있길 바란다.
실력도 모자라는 주제에  이렇게 연주회 데뷔(ㅋㅋ)를 할 기회를 주신 선생님, 이것저것 세심하게 챙겨주신 실장님,
함께 연습하고 무사히 연주회를 마칠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 연주해주신 오케단원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_^


'Violin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홀스트 성바울 모음곡  (0) 2013.04.21
혹시 다음 연주회 곡들...?  (0) 2013.04.13
2차 총연습  (0) 2013.04.01
간만에 열연습 ㅋㅋ  (0) 2013.03.28
Holberg Suite: V. Rigaudon + G선상의 아리아  (0) 201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