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Movies

야오왕 ♥ 양예밍: 밍이 새 드라마 제발회 (2018.06.10)

Eunice_t-story 2018. 6. 10. 21:05

정확히 이 영상은 제발회 때인지, 들마 촬영 준비인지 몰겠으나 여튼 오늘 밍이다. 너무 잘생김 ㅠㅠ


진짜 잘생겼다 말하기도 지친다. 어째 보면 볼수록 잘생겨지는지 ㅠㅠ 내 눈에 꽁깍지가 씌여서 마냥 잘생겨보이는 건 아닌 거 같다. 

칭구들이 밍이 사진 보고 하는 첫마디는 모두 '잘생겼다'였으니께 ㅋㅋㅋ


바둑 들마인 줄 알았더니 축구 들마였어! 바로 얼마 전에 밍이 웨이보에 축구하는 사진이 역시 복선이었던 거시었다.


얘는 진짜 중궈사람 아니라 한궈사람이라 해도 믿을 거 같어. 어떨 때 보면 공유 같기도 하고 송중기 같기도 하고 막 섞여 보인다.

되게 남자답게 잘생긴 얼굴인데 피지컬도 너무 숨막힐 지경... 


갱년기 고령자라 너무 드러내놓고 침흘리는 건 추해보여서 되도록 자제하려 하지만 진짜 밍이는 너무 여자들이 좋아하게 생긴 외모다.

내가 입덕했을 때만 해도 왕이가 웨보 팔로워가 더 많았는데 지금은 밍이가 팔로워 수가 10만 정도가 더 많아졌다. 

최근 1주일 쯤? 그 정도 단기간 내에 진짜 순식간에 일어난 일.

요즘 가끔 팔로워수를 확인하고 있는데 진짜 팔로워 불어나는 속도가 엄청나다.


튓터에 보니 누가 꾸준히 밍이까는 트윗을 올리던데 유령 팔로워 아니던데 왜 자꾸 유령 팔로워라고 하는 거지??

내가 볼 때는 안 그렇던데... 그리고 좋아요 숫자는 왕이도 마찬가지던데... 밍이가 딱히 이상할 정도는 아니던데...


열혈광람은 울나라 정식 수입돼서 티비에서 자막 달린 거로 보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

말을 못알아 들으니 그냥 튓터에서 소리 안나오는 움짤이나 토막 영상들만 보게 된다. 들마 내용이 궁금하다.


왕이는 아마도 연기공부를 더 해야 할 지도 모르겠다. 회사 다니던 애를 갑자기 데려다가 착생을 찍긴 했지만,

정식으로 연기공부를 한 적이 없어서 연기 경력이 있는 다른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려면 아직 좀 훈련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아무래도 밍이랑은 좀 상황이 다르다. 그러고 보면 왕이가 다니던 직장을 그 나이에 갑자기 관두고 연예계에 뛰어든 건 굉장한 결단을 한 거다.

지금 왕이 나이가 이십대 초반도 아닌데... 그래도 연지채에서의 연기는 기대되긴 하는 게 

저번에 풀렸던 연기 장면에서 꽤 잘 하는 것처럼 보여서.


난 첨부터 밍이를 더 좋아했고 왕이가 더 인기가 많아 보여도 그냥 난 밍이가 더 좋았는데 

이젠 웨이보 팔로워 수만 보면 밍이 인기가 더 높아진 듯??? 열혈광람 시작된 이후로 팔로워 수 증가속도가 완전 놀라 자빠질 수준이다.

역시 대륙의 스케일은 엄청나다! 왕이도 뭔가 하게 되면 팔로워 수가 엄청나게 늘 거 같다.


이번에 축구 들마 하면서 밍이 헤어스타일 한 게 너무 맘에 쏘옥 든다. 착생 때 헤어처럼 짧아진 듯. 깐밍보단 앞머리밍을 더 좋아한다.

짧은 앞머리도 너무 잘 어울림!


축구하는 밍이 비주얼 벌써부터 너무 기대됨~!!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