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s+Design

Steven Heller's Cave

Eunice_t-story 2014. 4. 15. 22:26
트위터를 쳐다 보고 있는데 쇼너시 씨 트윗 바로 밑에 헬러 학장님 트윗이 ㅋㅋㅋ
근데 위에 쇼너시 씨 트윗이 바로 헬러 학장님 관련 트윗 ㅋㅋㅋ
어쨋든,
헬러 학장님과 루이스 필리 여사 사이에 아들이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 아드님이 만든 영상이란다. 전공이 영상인가...?
쇼너시 씨의 트윗:
"Ever wondered where Steven Heller keeps his book? http://vimeo.com/65876054 Lots of them are for sale:"
헬러 학장님을 맨션한 걸로 봐서 두 분 서로 맞팔 중이 아닐지 ㅋㅋㅋ

Since I was an infant, I have feared my father's den. Based on its ancient relics and mass clutter, I have since referred to the location as "Steven Heller's Cave."
Directed and Edited by Nicolas Heller
Cinematography by Michael J. Quill
Music by Cliff Dweller

이 영상을 보고 있자니 오래 전 학장님의 뉴욕타임스 내 사무실을 방문했던 기억이 난다. 
그 사무실 내부도 이렇게 뭐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다 ㅋㅋㅋ
나치 그래픽에 거의 광적으로 '집착'하시는 학장님... 이게 신기한 건 그가 유태인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마치 내가 한국인으로서 일본 제국주의 일장기에 집착하는 것과 비슷하다고나 할까... - _ -
그래픽 형태나 디자인 스타일 자체가 참 일관성 있고 스와스티카의 기원은 
전혀 나치가 추구하는 것과 상관 없다는 걸 다 알지만
이미 확립된 인식을 하루 아침에 바꾸는 건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