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More

[공연안내] 금호아트홀 2018 시즌티켓 오픈

Eunice_t-story 2017. 10. 13. 15:05

...은 사실 어제 했다. 일반회원 오픈은 어제 오후 2시 오픈됨. 땡하고 새로고침을 했는데 금호 사이트에 허연 화면만 뜸 - _ -

여태 금호 사이트 티켓 오픈 때 이랬던 경우는 없었던 거 같다. 적어도 내 경험으로는 이런 적이 이번이 처음.

양인모 효과였을까 싶다. 양바욜 연주를 이미 보신 분들은 좀 양보해주시죠 ㅠ_ㅠ

파가니니 콩쿨 한국인 최초 1등을 먹은 양인모 씨의 연주를 드뎌 생으로 보겠다, 내년에!! 그것도 여러번!! ㅋㅋㅋㅋ


상주음악가 공연 시리즈에 양인모 씨 공연이 주루루 있어서 하나 빼고 다 예매함. 

일반회원 티켓오픈 첫날 허연 화면만 쳐다 보다가 예매 못했는데 좀전에 들어가보니 취소표가 좀 있길래 덥썩 겟했다. 

양인모 씨 공연 중에 최고 일순위로 보고 싶었던 파가니니 카프리스 전곡 연주 공연은

인팍예매했던 거 취소하고 금호 사이트에서 재예매함. 쬐끔 더 앞자리로 ㅎㅎㅎ


사실 금호아트홀의 경우 앞자리라도 앞사람 대두에 가리면 앞자리 효과가 별로 없는데 

그냥 일단은 좀 앞자리 중앙쪽으로 예매를 몰아서 해버렸다.


매년 시즌티켓 오픈 때마다 골고루 가려고 미리 좀 골라두는 편인데 내년 시즌의 경우엔 양인모 씨에 몰빵하는 느낌이 ㅋㅋㅋ

파가니니 콩쿨 우승자의 파가니니 카프리스 전곡 연주를 감상하게 되어 기대된다.

바흐 파르티타 전곡 연주 공연도 한번 간 적이 있었는데 이번엔 파가니니 카프리스 전곡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


파가니니 카프리스 24번 하면 떠오르는 권바욜의 카프리스 전곡 연주 감상 기회를 놓쳤던 게 아직도 많이 아쉽다.

듣고 싶어도 다신 생으로 들을 수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