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Tell

밍이 리드 ♡

Eunice_t-story 2018. 4. 3. 21:21

밍왕팬덤에 들어가서 신기했던 것들 중 하나는 단연 요거였다. 웨이보 리드.

중국 장어들은 분명 보라앱을 알고 있겠지. 국산 장어들 중에도 아는 사람 당근 있겠지. 근데 국산 장어들은 이거 열심히 하나??

하기사 근짱이 일일이 팬들 메시지 실시간 리드할 시간도 없겠지만, 근짱은 밍이보다 팔로워 수가 훠얼씬 많아서 리드를 못해줄 듯 ㅋㅋㅋ


난 첨에 밍이한테 쫌 시도해보다가 나는 안 되나부다 하고 포기했다가 얼마 전부터 한번 해보니 나도 될 때가 있구나 싶어 

그 이후론 비교적 열심히 시도 중. 물론 리드 안 될 때가 더 많지만 그래도 잼난다 ㅋㅋㅋ

왕이는 보라앱에 추가도 안 했다. 나 너무 차별하는 건가....ㅋㅋㅋ 왕이가 싫은 게 아니라 그냥 밍이가 더 좋다.

여친이 있든, 동거를 하든, 어차피 중궈 배우고 말도 안 통하는데 뭔 상관 ㅋㅋㅋㅋ


듣자 하니 왕이 리드 받기가 더 힘들다던데... 아마도 팔로워 수랑 관련이 있겠지.

원래도 밍이보다 왕이 웨이보 팔로워 수가 더 많았는데, 밍이 병크 이후로는 아마도 밍이 팔로워 수가 쫌 더 줄지 않았을까...

왕이 리드 받기가 더 힘들다는 게 일반적인 설명. 왕이도 보라앱에 추가해서 나도 왕이 리드 시도해볼까? ㅋㅋㅋ



사실 별말 안 썼다. 그냥 서울팬미 또 오라는 반복적인 내용 ㅋㅋㅋ 잘생겼다, 귀엽다 등등 반복 ㅋㅋㅋ

근데 밍이는 진짜 잘생겼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얼굴이라 ㅋㅋㅋ

중간에 리드 안 된 부분은 싹 다 정리하고 리드된 부분만 남겨놨다. 리드 안 된 부분이 훠얼씬 많았다 ㅋㅋㅋ



*    *    *



보라앱 덕분에 오늘도 근짱이 웨이보 로그인 한 거 알림이 왔다. 보라앱 알림이 울리길래 밍이가 로그인 했는 줄 알고 

밍이 쳇창 열어서 막 쓰다 보니 근짱이 로그인 한 거였음 ㅋㅋㅋ 보라앱 알림이 뜨면 내용 확인도 안 하고 바로 웨이보부터 열게 된다 ㅋㅋㅋ


예전엔 트위터에 있는 근짱 웨이보 올린 거 알려주는 계정을 팔로잉 했었는데,

보라앱이 있어서 이젠 그 계정을 팔로잉할 필요가 없어졌다. 웨이보에 뭐 안 올리고 로그인만 해도 알랴주는 고마운 보라앱 ^_^


웨이보가 좋은 게, 사진도 엄청 크게 다운받을 수 있어서 좋다. 오늘도 근짱이 웨이보에 올린 사진들 컴터로 다운받음.

내일 아침에 티비에도 나온다고? 녹화한 거겠지? 설마 그 시간에 생방 출연하는 건가???

광고에, 방송출연에, 엄청 빡시게 활동하네, 근짱... 건강을 잘 챙기시오~ 화이링~